에바다선교교회

전체 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마더와이즈 알림판

이전 페이지 이동 홈 화면 바로가기
킹덤패밀리 자유 수료 간증문 - 기대님-
강은경 2025.12.5 조회 3

이번 킹덤패밀리는 기존의 마더들뿐 아니라 남편들, 인생의 선배님들과 함께 한 풍성한 모임이였습니다.

 

비록 교재를 성실히 읽지는 못했지만 이런 모임을 통해 가까운 이들과 같은 메세지를 듣고 공유 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번 자유를 한 문장으로 정리하자면 갈라디아서 220절 말씀인 것 같습니다.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나는 죽고 예수께서 사는 것. 이것이 진정한 자유를 누리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살다 보면 문제나 위기는 쉴 새 없이 찾아 옵니다. 그럴 때 내가 선택해야 하는 태도는 눈을 들어 하나님을 바라보는 것인 줄 믿습니다. 두려움, 걱정, 염려이러한 감정에 잠식되지 않고 불안함, 불안정함에 휘둘리지 않고 내게 허락하신 상황과 조건에 감사하고 이를 통해 일하실 하나님을 믿음으로 바라 보는 것이 나를 둘러 싸고 있는 위기로부터 진정한 자유를 누릴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요?

 

설사 그 일의 결과가 내 생각과 같지 않다 하더라도,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있음에 감사하고 그 과정을 통해 우리를 성장시켜 가심에 초점 맞추는 것이 믿음으로 사는 삶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선택이 결코 쉽지 않겠지만 신실하신 하나님을 신뢰함으로 기꺼이 이 길을 걷는 저와 킹덤패밀리가 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상단으로